변기 위에 올라가 시원하게 볼일 보더니 휴지까지 사용하고 물 내리는 '똑똑'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15일

애니멀플래닛facebook_@MetroUK


평소 화장실에서 볼일보는 집사를 유심하게 관찰하던 고양이는 집사 따라서 변기 위에 올라가 앉아 볼일을 봤습니다.


영국 일간 메트로에 따르면 화장실 변기 위에 자연스럽게 올라가 자리잡고 앉아서 시원하게 볼일을 보고 휴지까지 사용하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요.


호주에 사는 고양이 캐드버리(Cadbury)는 변기 위에 올라가더니 자세를 잡고서는 아주 자연스럽게 볼일을 보기 시작했죠.


볼일을 마친 녀석은 평소 모래를 흔적을 덮은 습관처럼 변기 위에서 앞발로 쓱쓱 쓸었는데요. 물론 변기에는 모래가 없지만 고양이 캐드버리는 습관처럼 변기 위를 쓱쓱 긁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MetroUK


이를 지켜보던 집사는 고양이 캐드버리에게 휴지를 넣으라고 말하자 말을 알아들었다는 듯이 옆에 있는 두루마리 휴지를 풀기 시작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한참 휴지를 풀던 고양이 캐드버리는 앞발로 휴지를 잡아당겨 변기 안에 넣는 것이었습니다.


이후 물은 집사가 내렸지만 사람처럼 변기에서 볼일 보는 고양이 영상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죠. 정말 똑똑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집 고양이는 변기 물만 먹는데", "어떻게 이게 가능해?", "정말 신기합니다", "고양이는 천재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MetroUK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