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갈 길 가느라 바쁜 펭귄 쿡 밟아서 화들짝 놀란 바다표범의 '리얼 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09일

애니멀플래닛imgur


자기 갈 길이 바빠도 너무 바빴던 펭귄은 바로 눈앞에서 엎드려 자고 있는 바다표범을 발견하고도 그냥 무시하고 그냥 쿡하고 밟았습니다.


세상 모르게 자고 있다가 허리 부분을 밟힌 바다표범은 화들짝 놀란 나머지 포효했고 그 모습이 절묘하게 포착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듭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자기 갈 길 가느라 바쁜 펭귄이 쿡 밟고 지나가서 화들짝 놀란 바다표범 표정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mgur


말 그대로 펭귄은 바쁘게 어디를 가고 있는데 눈앞에 때아닌 장애물(?)을 마주하게 됩니다. 바로 바다표범이었습니다.


잠시 망설이던 펭귄은 그대로 바다표범을 밟고 지나갔고 곤히 자고 있던 바다표범은 날벼락을 맞았죠. 갑작스런 충격에 바다표범은 그대로 포효했는데요.


바다표범이 두 눈을 부릅 뜨고 자신을 째려보든 말든 상관없이 펭귄은 유유히 자신이 갈 길을 갔습니다.


giphy


세상 억울하지만 펭귄이 도망가버리는 바람에 억울함을 하소연할 수 있는데가 없어진 바다표범은 억울하다는 눈빛으로 눈앞에서 사라져 가는 펭귄을 그저 바라만 볼 뿐이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이 상황은 고스란히 카메라에 포착됐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 움짤로 많이 떠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다표범 표정 정말 리얼함", "펭귄 너무 뻔뻔한 것 아닌가요", "바다표범 어쩔", "마이웨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