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부지 풀숲에서 어미 없이 발견된 아기 강아지가 새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07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어미없이 보호소로 인계돼 입소하게 된 믹스 아기 강아지가 있습니다. 잔뜩 주눅들어 있는 슬픈 눈망울을 가진 이 아이는 믹스라는 이유로 외면 받고 있습니다.


태어난지 3개월로 추정되는 이 아이에게 평생 함께 해줄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믹스 아기 강아지의 가족을 애타게 찾고 있어 여러분의 관심이 절실합니다.


유기동물 입양에 앞정서고 있는 헬프셸터(helpshelter)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6일 공장 부지 풀숲에서 발견된 아기 강아지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풀숲에서 발견된 사남매 중 한 아이로 어미없이 보호소에 들어오게 됐다고 합니다. 현재는 임보처에서 지내고 있는 믹스견 아이는 1차 접종을 마친 상태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헬프셸터 측은 "믹스라서 외면 받지 않고 귀하게 살 수 있는 존재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라며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호소했습니다.


슬픔이 가득한 이 아이에게 잃어버린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희망의 손을 내밀어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이 아이게 필요로 한 건 가족입니다.


사진 속 강아지를 입양하거나 도움을 주고 싶으시다면 자세한 문의사항은 헬프셸터(@helpshelter)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의 카톡채널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입양 절차 및 관련 안내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은 앞으로도 버림 받은 유기동물의 입양문화 정착에 앞장 설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