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지나가는 행인 앞에 '철퍼덕' 쓰러지며 자기 좀 제발 데려가라고 떼쓰는 길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07일

애니멀플래닛imgur


길을 지나가는 한 행인 뒤를 졸졸 따라가던 길고양이가 갑자기 앞으로 다가와 철퍼덕 쓰러지는 시늉을 했습니다.


자기한테 관심 좀 가져달라는 동시에 '내가 널 간택했으니 날 냥줍하거라'라며 떼를 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제발 자기 좀 데려가달라며 지나가는 행인에게 떼를 쓰는 길고양이의 모습은 귀여우면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씁쓸하게 만들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이미저 공유 사이트 이머저 등에는 길 지나가는 행인 앞에 철퍼덕 쓰러지며 자기 좀 데려가달라고 떼쓰는 길고양이 움짤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한 행인이 길을 지나가고 있는데 뒤에서 졸졸 쫓아오던 길고양이가 갑자기 앞으로 다가와 철퍼덕 쓰러지는 것 아니겠습니까.


행인은 잠시 고민하더니 쓰러진 고양이를 피해 앞으로 걸어갔죠.


녀석은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 행인이 섭섭하기도 전에 후따닥 일어나 또다시 행인 앞에서 철퍼덕 쓰러지는 시늉을 했습니다.


giphy_@justviralnet


마치 자신 좀 데려가달라며 떼를 쓰는 듯 보였는데요. 하지만 행인의 반응은 미지근했고 길고양이는 포기하지 않은 채 계속해서 행인 뒤만 따라다녔습니다.


이후 길고양이가 정말 냥줍됐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만 그만큼 녀석이 간절했음을 짐작하게 하는데요.


행인 앞에 철퍼덕 쓰러지는 척하는 모습은 귀엽지만 실상은 자기 좀 데려가달라고 떼쓰는 거라는 점에서 씁쓸함만 가득한 움짤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