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털·냄새 제거해주는 청호나이스 '펫 공기청정기' 출시​…모델에 임영웅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6월 08일

애니멀플래닛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집에서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펫 공기청정기'를 선보입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청호나이스가 새로 출시한 '펫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 △프리필터 △탈취강화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 5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냄새부터 털까지 한번에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펫 전용필터는 공기중에 떠다니는 털과 먼지 제거에 특화된 필터로, 매월 새 필터로 교체 가능해 별도의 세척 없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와 침 냄새 등의 악취 요인을 탈취강화필터와 탈취필터로 두번 걸러 우수한 탈취 성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청호나이스


특히 탈취강화필터는 이소발레르산, 인돌 등 불쾌한 냄새의 주 성분까지 제거해 청정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습니다.


펫모드 작동 시 처음 20분간 강 단계의 풍량으로 작동 후 1시간 40분 동안은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되며 오염도 표시 LED라이트는 광생물학적 안정성 시험을 통과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의 안구에 유해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펫모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모든 동작 버튼이 잠금 설정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데요.


권장사용면적 35㎡(약 10.5평)로 가격은 2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기준 월 2만 9,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기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115만원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