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산불 현장에서 자기 목숨 살려준 남성 고마워 껌딱지처럼 달라붙은 아기곰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5월 24일

애니멀플래닛imgur


아기곰은 산불 현장에서 자신을 살려준 남성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것일까요.


아니면 혼자 남겨지고 싶지 않았던 것일까요. 여기 산불 현장에서 자신을 살려준 남성에게 꼭 달라붙은 아기곰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해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상과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서는 산불 현장에서 자칫 목숨 잃을 뻔한 자신을 살려준 남성에게 달려가 안겨 고마움을 전하는 아기곰 모습이 소개된 적 있는데요.


당시 공개된 사진 속은 러시아 지역으로 당시 주변 시야가 연기에 의해 잘 안 보일 정도로 큰 산불이 발생했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산 주변에서는 구조 활동이 벌어졌는데 마침 어미곰을 잃어버렸는지 혼자 방황하고 있는 아기곰이 있었습니다.


남성은 아기곰을 안전하게 대피시켜줬는데요.


아기곰은 자신의 목숨을 살려준 남성에게 달려가더니 이내 다리를 힘껏 껴안는 것 아니겠습니까. 


남성 다리를 껴안은 아기곰은 그러더니 이내 폭풍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자신을 구해준 것에 대한 고마움 표시였던 것이죠.


함께 있던 사람들은 재롱 부리는 아기곰을 보면서 잠시나마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자칫하면 큰일 날 수도 있는 자신의 목숨을 살려준 남성에게 고마움을 잊지 못하는 아기곰. 정말 많은 것을 생각해보게 만드는 사연이었습니다.


고마움은 표현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말고 기억해주세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