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고 맑은 하늘 위에 포동포동한 '귀요미' 곰돌이 푸가 두둥하고 나타났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5월 23일

애니멀플래닛reddit


푸르고 맑은 하늘 위에 곰돌이 푸를 닮은 구름이 두둥 떠다니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과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지금으로부터 4년 전인 지난 2016년 당시 하늘 위에 나타난 곰돌이 푸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적 있는데요.


발견 당시 영국 도르셋 샌드뱅크에서는 아동심장수술기금 행사가 열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마치 아픈 어린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나타난 것처럼 곰돌이 푸 모양의 구름은 한동안 하늘 위에 떠있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신기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곰돌이 푸'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똑한 코와 앙증맞은 다리 그리고 통통한 몸통까지 누가봐도 곰돌이 푸 모습 그대로를 형상화하고 있었습니다.


곰돌이 푸가 하늘 침대 위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는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정말 곰돌이 푸와 똑같네요!


푸른 하늘 위에 떠다니는 곰돌이 푸 모양의 구름은 심장병으로 힘들어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모으기 위한 자선행사에서 발견된 만큼 그 의미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더욱 화제를 모았죠.


행사 관계자는 당시 "구름의 모양은 오래 지속되지는 않았어요"라면서 "뜻깊은 행사에 사랑스럽고 의미있는 (곰돌이 푸 모양의) 구름을 잠시나마 볼 수 있어 행운이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