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과 배변냄새 파워흡입"…캐리어에어컨, 반려동물 가정 전용 공기청정기 홈쇼핑서 판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4월 04일

애니멀플래닛캐리어에어컨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특화된 공기청정기 제품인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CAPS-P082HLAW2)'이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캐리어에어컨에 따르면 오는 5일 SK스토아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은 기획 단계부터 설계까지 1000만세대가 넘는 반려동물 가정에 맞춤해 만들어졌는데요.


집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 털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 하부에서 반려동물 털과 각종 먼지를 빠르게 흡입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필터도 털 날림에 특화된 전용 프리필터를 탑재했는데요. '나노이 제균 기술'을 적용해 공기 중의 유해물질과 바이러스를 억제한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캐리어에어컨


물 분자룰 10억분의 1 크기인 나노이 입자로 공기 중에 분사해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비활성화시킨다는 것이 캐리어에어컨 측의 설명입니다.


초미세먼지를 99.5% 제거할 뿐 아니라 대장균, 폐렴균,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4대 유해균을 99.9% 억제, 유해가스를 제거합니다.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 '누구(NUGU)'와 와이파이로 연결해 원격제어도 가능하며 에너지 신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정부가 지원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도 해당합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주거 공간뿐 아니라 반려동물 공간까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