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고양이가 뱀한테 잡아먹혔습니다(?)"…집사 동공지진 일어나게 만든 상황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4월 02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아무리 애타게 이름을 불러봐도 좀처럼 어디에 숨었는지 얼굴을 보이지 않는 고양이.


한참 그렇게 집사는 집안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고양이 이름을 부르고 또 불렀습니다. 그때 바닥에 놓여져 있는 뱀 안에 고양이 꼬리가 보이는 것 아니겠습니까.


순간 집사는 당황했습니다. 고양이가 뱀한테 잡아먹힌 줄(?) 알았기 때문인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뱀한테 잡아먹힌 고양이' 사진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뱀 모양을 하고 있는 인형 입안에 쏘옥 들어가서 세상 모르게 곤히 자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뱀 인형 입에 툭 튀어나와 있는 고양이 꼬리. 이를 뒤집어보자 고양이 모습이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고양이는 뱀 인형 안에서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일까.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그 안을 살펴보니 세상 모르게 새근새근 자고 있는 고양이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순간 뱀한테 잡아먹힌 줄 알았던 집사는 철렁 거리는 심정을 가라앉혀야만 했다는 후문(?) 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순간 심장 철렁였어", "이건 도대체 뭐임",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