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 단번에 홀린 고양이 영화 '고양이 집사' 5월 개봉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31일

애니멀플래닛(왼) HIGH CUT, (오) 인디스토리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을 맡은 영화이자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의 두 번째 고양이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31일 배급사 인디스토리에 따르면 영화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라고 하는데요.


'고양이 집사'는 웰메이드 고양이 다큐멘터리로 호평받았던 영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이 두 번째로 만든 다큐멘터리 영화라는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고양이 집사' 예고편


영화는 춘천, 성남, 부산, 파주 등 전국을 누비며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과 그들을 챙기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하는데요.


임수정은 극중에서 임시보호처를 전전하다 입양된 유기묘 출신 묘생역전 고양이 레니로 분해 지갑도 마음도 다 털렸지만, 고양이들과 함께해 행복한 집사의 모습을 고양이의 시선에서 따뜻하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영화 '고양이 집사' 예고편


한편 영화 '고양이 집사'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했습니다.


영화의 의미를 담아 고양이 보호 캠페인을 함께 하기 위해 시작된 크라우드 펀딩의 목표 금액은 2,000만원으로 4월 2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리워드와 별개로 후원자 대상 영화 '고양이 집사' 후원의 밤을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은 유기묘를 위한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Naver TV_@서울독립영화제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