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식이 알레르기 있는 강아지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영양특식' 3종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27일

애니멀플래닛굽네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에서 선보이는 반려견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신제품 영양 특식 3종을 선보입니다.


27일 듀먼은 신제품 영양특식 3종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 '듀먼 연어&채소 오리지널', '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생생한 원물감을 느낄 수 있도록 100% 휴먼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칼슘과 인을 함유했으며 90% 이상의 소화흡수율로 변 냄새와 양을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합성 감미료나 인공색소, 방부제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생후 3개월 이후라면 모든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용량은 100g과 50g 두 종류로 출시됐습니다.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국산 오리안심살과 신선한 채소로 만든 저칼로리 고단백 영양특식으로 필수 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원기회복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듀먼 연어&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와 신선한 채소로 만들어 오메가 지방산과 비타민E 등이 풍부합니다. 또 저칼로리 고단백 영양식으로 살찔 염려가 없으며 피부 면역 강화와 모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입니다.


'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청정 호주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로 만든 영양특식으로 면역력 증진과 근육강화 및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줍니다.


굽네 듀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굽네몰 듀먼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3종을 각각 1팩씩 구성한 세트 제품을 55% 할인한다고 하네요.


박상면 지앤몰 대표는 "반려동물에게도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자연식을 제공하고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평소 반려견에게 식이 알레르기가 있어 제품 선택이 조심스러웠던 견주들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제품을 만날 기회를 얻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