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찰나의 순간도 담아낸다…'갤럭시S20'로 찍는 멍냥이와의 '웨딩스냅 사진'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21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sung Korea 삼성전자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 등을 키우는 집사라면 한번쯤은 반려동물과 함께 웨딩스냅 사진을 찍는 상상을 해보신 적이 있으실텐데요.


사랑하는 우리집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찍는 웨딩스냅 사진이라.. 생각만 해도 입에서 미소가 지어지게 됩니다.


여러분은 반려동물과 함께 찍는 웨딩스냅 사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실 웨딩스냅 사진을 찍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예상하지도 못한 일들이 벌어져 사진을 찍는 것이 어렵습니다. 특히 움직임이 활발하면 사진이 흔들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sung Korea 삼성전자


웨딩스냅 서민정 작가는 요즘 삼성전자 새 시리즈 모델인 '갤럭시S20'으로 반려동물과의 웨딩스냅 사진을 찍고 있다고 합니다.


반려동물과 촬영할 때는 예상치 못한 순간들이 참으로 많은데 '갤럭시S20' AI카메라를 이용하면 다양한 컷을 찍어줄 뿐만 아니라 골라줘 찰나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답니다.


그러다보니 찍을 때마다 베스트컷이 나올 수 있는데요. 우리집 강아지, 고양이와의 인생샷을 찍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능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S20' 시리즈의 기능은 아래 영상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amsung Korea 삼성전자


YouTube_@Samsung Korea 삼성전자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