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 암사슴과 격렬하게 '짝짓기' 시도했다가 목 부러져 버리자 화들짝 놀란 수사슴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25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수사슴이 모형 암사슴과 격렬하게 짝짓기를 하던 중에 갑자기 암사슴의 목이 부러지는 상황이 벌어지자 화들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는 미국 일리노이주 엘도라도에 있는 가정집에서 촬영된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은 적이 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집 뒤마당에 한 수사슴이 걸어오더니 모형 암사슴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잠시 주변을 살피던 수사슴은 이내 모형 암사슴 뒤로 가더니 자세를 잡고 올라타더니 이내 열심히 허리를 움직이기 시작했죠.


수사슴의 격렬한 허리 움직임에 모형 암사슴도 흔들거리기 시작했고 급기야 수사슴이 얼마나 허리를 열심히 움직였는지 모형 암사슴의 목이 떨어져 나가는 참사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갑자기 모형 암사슴 머리가 땅바닥으로 떨어지자 수사슴은 순간 당황하며 허리 움직이는 것을 멈췄고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상황을 살폈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수사슴은 한참을 머리와 몸통이 불리된 암사슴을 번갈아가면서 상황을 이해하려는 듯 안간힘을 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짝짓기 시도 중에 모형 암사슴 목이 떨어져 나가는 것을 본 수사슴은 과연 어떤 심정이었을까요? 


평생 트라우마로 남는 것 아니겠냐는 목소리도 있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YouTube_@ViralH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