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 너무 크게 보여(?) 화들짝 놀라 '동공확대'된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21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pinkafloyda


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이 생각보다 너무 크게 비춰진 탓에 충격 받고 당황해 하는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화장실 세면대에 있는 원형 거울을 보고 화들짝 놀라서 동공확장된 고양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면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가 고개를 들었는데 원형 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을 보고 놀라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고양이는 원형 거울 속에 일그러져 있는 자기 얼굴은 물론 확대된 탓에 일그러지고 얼굴이 크게 비춰지자 큰 충격에 빠진 듯한 모습이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pinkafloyda


마치 자기 모습일리가 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고양이하는 한동안 원형 거울을 쳐다봤다고 하는데요. 특히 휘둥그래진 두 눈 너무 귀엽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자신의 얼굴 실체(?)를 알게 된 고양이는 얼마나 당황했을까요. 그래도 귀여운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고양이 표정 리얼임?", "귀여워서 혼났음", "너 때문에 내가 미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누리꾼이 올린 사진은 38만 8천여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면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pinkafloyd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