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 눈치 한번 슬쩍 살펴보더니 '치킨너겟' 한 움큼 쥐고 후따닥 도망가는 '장꾸' 라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17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titotheraccoon


배가 너무도 고팠던 라쿤은 주인 눈치를 슬쩍 한번 보더니 눈앞에 있는 접시에서 치킨너겟을 한 움큼 쥐고는 그대로 후따닥 도망갔습니다.


지난 15일 한 누리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인 눈치를 살피면서 치킨너겟을 가져가는 장난꾸러기 라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손에 치킨너겟을 조심스럽게 들고 있던 라쿤이 갑자기 입에다 물고는 다짜고짜 챙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주인한테 허락이라도 받으려는 듯이 슬쩍 눈치를 살펴보던 라쿤은 손에 들고 있던 치킨너겟은 입에 물고 다른 치킨너겟들을 챙기느라 정신없이 바빴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titotheraccoon


한참 그렇게 먹을 만큼을 챙긴 라쿤은 혹시나 주인이 마음 바뀔까봐 겁나서 후따닥 도망갔습니다. 안전한 곳에서 천천히 치킨너겟을 먹기 위해서였습니다.


고개를 들어서 주인 눈치를 슬쩍 보더니 이내 자신의 목표를, 욕심을 어떻게 해서든 채우려고 안간힘 쓰는 라쿤의 모습 너무 웃기지 않나요?


마치 누군가가 잡아먹기라도 할 듯이 서둘러서 치킨너겟을 훔쳐가는 라쿤은 완전 범죄(?)를 꿈꾸는 듯해 보였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쿤 너무 귀엽다", "얼마나 많이 먹고 싶었길래", "너가 치킨 맛을 알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titotheraccoon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