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부터 버거킹 주문하면 와퍼 불향 살린 강아지 간식 '독퍼' 공짜로 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17일

애니멀플래닛(왼) 버거킹, (오) youtube_@버거킹


버거킹이 한층 더 새로워진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7일 버거킹에 따르면 반려견 존재 유무와 관계없이 이날부터 3월 1일까지 약 14일간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과 매장방문 고객들에게 무료로 '독퍼'를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버거킹이 이번에 준비한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라는 슬로건과 함께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랍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버거킹


앞서 지난해 5월초 한정기간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독퍼' 캠페인 진행할 당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무료증정 행사를 앵콜로 진행한 적도 잇는데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독퍼'는 지난해 캠페인 진행 때 접수된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맛과 식감을 대폭 개선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기존의 '독퍼' 경우 반려견들에게 딱딱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쌀가루를 더해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바꿨고 맛이 더욱 고소해졌습니다.


또한 알러지 유발을 방지하는 가수분해 닭고기와 반려견의 원활한 소화작용을 위해 글루텐이 제거된 소맥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버거킹


굽는 방식은 오븐베이크 방식으로 단백질과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해 건강식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와퍼 특유의 직화로 구운 패티의 불향을 살려 반려견들도 와퍼와 비슷한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독퍼'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버거킹이 무료로 쏘는 반려견 간식 '독퍼' 1일 권장 급여량은 소형견(5kg 이하) 2개 이하, 중형견(5~10kg) 3개 이하, 대형견(10~30kg) 5개 이하입니다.


애니멀플래닛버거킹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