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반려동물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12일

애니멀플래닛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반려동물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을 선보입니다.


12일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프리메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pH 중성의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투인원(2 in 1)샴푸로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해주죠.


애니멀플래닛프리메라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해주는데요.


향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무향 처방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노령견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과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10-Free 처방),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측 관계자는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