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동물 보호소에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200박스' 기부한 착한 중소기업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0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aeshindogscats


"깨끗한 물 마시고 아프지 마렴"


국내 기능수 제조·유통하고 있는 물 문화 기업 ㈜동우크리스탈이 유기동물들을 위해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200박스를 기부해 훈훈함을 주고 있습니다.


유기견·유기묘 보호소인 애신동산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우크리스탈에서 애신 아이들을 위해 반려동물 전용 영양생수 프라나 200박스를 후원해줬다고 밝혔는데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애신동산에는 현재 540여 마리의 유기견과 유기묘들이 혹한을 견디고 있습니다.


지하수를 급여하고 있긴 하지만 날이 추우면 잘 얼고, 날이 따뜻해지면 지하수에 애벌레나 불투명한 부유물이 생기고 파랗게 이끼가 끼는 경우도 있어서 노견이나 아픈 친구들은 여름에 생수를 먹이고 있던 상황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aeshindogscats


이에 동우크리스탈은 반려동물 전용 영양수 프라나를 기부, 유기견과 유기묘의 건강을 지키고 수분부족 현상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동우크리스탈 관계자는 "프라나 브랜드가 반려동물은 물론 유기견, 유기묘들의 수분부족 현상을 줄여 각종 질병을 예방함으로써 건강하고 오래오래 우리들 곁에 머물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애신동산 측도 "보내주신 프라나는 노견들 위주로 나눠줄 계획입니다"라며 "아이들에게 좋은 물을 마시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한편 동우크리스탈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용인시캣맘캣대디 협의회에도 유기묘의 수분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반려동물 영양 생수를 기부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