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가던 엄마 주머니에서 떨어진 아기 캥거루가 자신 구해준 남성에게 보인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24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The Dodo


열심히 어딘가로 뛰어가는 엄마 캥거루. 그 순간 주머니에서 무언가가 떨어지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엄마 캥거루 주머니에서 떨어져 나온 것은 다름아닌 태어난지 며칠 안된 것으로 보이는 아기 캥거루.


아기 캥거루는 자신을 구해준 남성을 보고 엄마인 줄 알았는지 자꾸 안으로 파들어가려고 했고 그런 아기 캥거루를 구한 남성은 동물보호소로 데려다줬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The Dodo


동물 전문 매체 더도도(The dodo)는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엄마 캥거루 주머니에서 떨어져 나온 아기 캥거루를 구한 남성을 소개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고 있던 남성은 바쁘게 어딘가로 뛰어가고 있는 엄마 캥구로 주머니에서 무언가 떨어진 것을 보게 됩니다.


엄마 캥거루는 자신의 주머니에서 무언가가 떨어진 줄도 모르고 바쁘게 달려갔고 떨어진 것이 무엇인지 살피려고 다가갔던 남성은 깜짝 놀라고 마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The Dodo


다름아닌 아기 캥거루고 땅바닥에 떨어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기 캥거루가 가여웠던 남성은 집어들었고 아기 캥거루는 남성을 빤히 보더니 품안에 파고 들려고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마치 자신을 구해준 남성을 엄마라고 착각한 듯해보였는데요. 이후 남성은 아기 캥거루를 살리기 위해 자켓 안에 넣고서는 동물보호소로 데려다줬다고 합니다.


아기 캥거루는 건강을 회복하고 무사히 잘 자라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루 아침에 엄마 캥거루 주머니에서 떨어져 고아가 된 아기 캥거루. 부디 아프지 말고 씩씩하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YouTube_@The Dod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