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 모양에 동글동글한 토끼라서 '귀여움 폭발'한다는 '자이언트 몰랑이 무드 램프'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15일

애니멀플래닛더우드랜드(주) / 카카오톡 선물하기


쫀득쫀득한 찹쌀떡 모양에 동글동글해서 귀여움 제대로 폭발했다는 토끼 종족이 있습니다. 몰랑몰랑해서 몰랑이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몰랑이가 한층 커진 '자이언트 몰랑이 무드 램프'로 돌아와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심쿵 설레게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는 현재 귀염 폭발한 토끼 종족 '자이언트 몰랑이 무드 램프'가 기존 5만 9,900원에서 반값 할인된 가격인 2만 9,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자이언트 몰랑이 무드 램프'는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제작돼 부드러우며 실수로 떨어뜨려도 다칠 위험이 적도록 만들어졌는데요.


애니멀플래닛더우드랜드(주) / 카카오톡 선물하기


여기에 스위치를 껐다 켰다 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한 손으로 툭툭 쳐주면 밝기 조절이 될 뿐만 아니라 눈에 무리가 가지 않는 불빛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이언트 몰랑이 무드 램프'는 무려 18cm 크기로 제작돼 집안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밖에도 무선으로 사용가능한 충전식 배터라기 탑재돼 있어 시간과 장소 구애없이 언제든 주변 분위기를 심쿵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지금 '자이언트 몰랑이 램프'를 구매하면 몰랑이의 단짝이자 짝꿍 피우피우 무드 램프도 증정된다고 하니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더우드랜드(주) / 카카오톡 선물하기


혹시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에게 선물해야 하는 일이 생겼는데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몰라서 고민이라고요?


그렇다면 찹쌀떡 모양에 말랑말랑하면서도 치명적인 귀여움을 자랑하는 '자이언트 몰랑이 무드 램프'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쫀득쫀뜩한 찹쌀떡 모양에 동글동글해서 귀여움 제대로 터진 '자이언트 몰랑이 무드 램프'는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 바로가기)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제품이 물에 닿지 않게 해주셔야 하고 습기 또는 화기에 가까에 두지 말아야 하며 아이들이 입에 넣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애니멀플래닛더우드랜드(주) / 카카오톡 선물하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