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할아버지 옷 입은 냥이랑 인증샷 찍고 행복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하명진 기자
2019년 12월 11일

애니멀플래닛SK텔레콤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서 '점프 증강현실(Jump AR) 동물원'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선하면서도 재미있는 즐길거리를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새로 단장한 'Jump AR 동물원'은 산타, 눈사람, 트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복장을 한 AR 동물들과 어디서든 사진을 찍고 AR 카드를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산타할아버지 옷을 입은 고양이에서부터 요정 복장을 한 레서판다 그리고 루돌프 분장을 한 알파카까지 귀엽고 깜찍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SK텔레콤


이렇게 찍은 AR 카드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스마트폰에서 점프 AR 앱을 실행한 후 AR 동물원을 클릭하면 아을 메리칸 쇼트헤어,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비룡, 판다 등 6종의 귀여운 미니 동물들의 표정과 몸짓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점프 AR 앱에서 나만의 AR 카드를 만들어 SNS로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도 새롭게 제공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SK텔레콤


16일부터 AR 동물과 찍은 사진을 본인이 직접 고른 카드 액자와 배경으로 꾸며 나만의 동영상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진수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본부장은 "지속적인 AR 콘텐츠 개발과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을 더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 수 있는 소셜 서비스를 선보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뿐만 아니라 향후 설날, 추석 명절 및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에 어울리는 카드 만들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