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이 직접 공개한 내년 봄 남양주에 새로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 클라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1월 22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nter.kang


보듬반려견교육 센터를 운영하며 많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힘쓰고 있는 '개통령' 강형욱이 내년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를 공개했습니다.


강형욱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호~~~ 이제 모양이 나오는구나!"라는 글과 함께 내년 봄 경기도 남양주시에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 현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내년 오픈을 목표로 분주하고 공사 중인 보듬의 새로운 교육센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nter.kang


강형욱은 "내년 봄이면, 새로운 센터에서 보다 쾌적하게 보호자와 반려견들을 맞이하고 수업할 수 있다는 생각에 무척 설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는 지하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로 타고 올라와서 수업듣기 전에 카페에서 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실내는 어질리티를 할 수 있을 만큼 넓혔으며 비가 와도 미세먼지가 많아도, 실내에서 수업을 듣고 카페에서 쉬다 갈 수 있도록 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nter.kang


강형욱은 "실내 공간만 1,000평이고 야외 운동장도 700평이 넘습니다"라며 "해외와 국내에 좋은 시설의 반려견 교육센터를 많이 다녀봤지만 이 정도 규모의 센터는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이제는 교육적으로 더 훌륭한 반려견교육센터가 되는 것에 더욱 더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라고도 전했는데요.


끝으로 강형욱은 "큰 규모보다 교육내용이 더 훌륭한 반려견 교육센터가 되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스스로 질문하여 보호자와 반려견이 행복해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