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안에 숨은 표범을 찾지 못하면 죽는다"…절벽에 위장하고 먹이 기다리는 표범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1월 18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여기 절벽 위에 자신의 몸을 숨겨 먹잇감이 방심하는 틈을 기다리고 있는 표범 한마리가 있습니다.


먹잇감이 방심하는 순간 덮쳐서 사냥에 나서려고 인고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것인데요. 사진 속에 숨어 있는 표범 찾으셨나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표범의 은신 능력'이라는 제목으로 먹잇감과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표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절벽 아래 하얀 눈이 쌓여 있으며 흙과 돌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었는데요. 아무리 뒤져봐도 표범이 보이질 않는군요.


혹시 사진 속에 표범이 어디 숨어 있는지 찾으신 분 계신가요?! 표범도 다른 동물들과 마찬가지로 은신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표범의 은신술은 생존을 위한 본능일 수도 있고 먹잇감을 사냥하기 위한 일종의 사냥 기술일 수도 있겠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5초 안에 숨어 있는 표범을 찾지 못한다면 잡아 먹힐 지도 모릅니다. 표범은 도대체 어디에 숨어 있는 것일까.


표범은 지금 사진 중앙 부분에서 눈이 쌓인 지역 바로 밑 지형물에 자신의 몸을 숨겨놓고서는 빤히 먹잇감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혹시 찾으셨나요.


카메라를 향해 빤히 쳐다보며 먹잇감을 놓치지 않으려고 부단히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표범. 동물의 세계는 알면 알수록 정말 신기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