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 모여랏!!"…내일(23일) 수원역 수원메쎄서 고양이 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개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22일

애니멀플래닛케이캣페어


국내 대표 고양이 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K-CAT FAIR)가 오는 23일 경기 수원역 수원메쎄에서 열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2일 한국펫사료협회에 따르면 올해 열리는 '2020 케이캣페어' 박람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에서는 할 수 없는 제품 및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데요.


당초 9월 첫째주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정부 방역 수칙에 따라 한차례 연기됐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10월 23일 개최를 확정 지은 것입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애묘인의 주된 관심인 고양이 사료와 간식, 영양제 선택에 있어 반려묘 체질과 기호, 식습관을 기초한 전문가 상담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캣타워 등은 제품의 실제 크기와 디자인을 비교해서 볼 수 있는데요. 온라인 구매 결정에 앞서 실물을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오프라인 박람회의 방문이 필수적입니다.


애니멀플래닛케이캣페어


케이캣페어에서는 고양이 사료와 간식, 영양제, 고양이 해먹과 자동화장실, 장난감 등 고양이를 양육하는데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 고양이를 주제로 한 아트 및 핸드메이드 소품 등을 선보입니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데요. 핼러윈을 맞아 매일 선착순 200개 한정으로 2만원 상당 트릿(고양이 간식)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트릭오어트릿 이벤트, 퍼시캣 사료 등을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네츄럴코어 사료 이벤트 등 각 부스별 프로모션 혜택이 있습니다.


박람회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 또는 현장 매표이 필요한데요.


21일까지 케이캣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매 시 5000원으로 50% 할인되며 '쭈쭈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경우 22일까지 입장권 무료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장 매표 시에는 성인 기준 1만원입니다.


한편 '2020 케이캣페어 수원메쎄'와 동기간에는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 개최돼 캠핑카를 비롯해 캠핑 용품과 아웃도어 용품 등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