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 문의 0건"…순한 성격에 사람 좋아하고 애교 많은 치와와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21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입양 문의 0건. 순한 성격에 사람 좋아하고 애교 많은 치와와. 그러나 현실은 녀석에게 너무 차가웠습니다. 입양 문의가 단 한건도 없다니요.


사람 좋아하는 것이 죄라면 죄랄까요. 이 아이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평생 함께 할 가족을 찾습니다.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18일 3~4살로 추정되는 순한 성격의 치와와 강아지 사연이 올라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밑에 턱이 조금 더 짧은데다가 이빨이 작아서 혀가 가끔 나오는 치와와. 그렇다고 해서 사는데 지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 지장이 없다는데요.


치와와라고 하기에는 정말 순하고 착하다는 녀석.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측은 "애교 정말 많고 사람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이 아이를 소개한 적이 있지만 다시 한번 더 소개한 이유는 이 아이도 사랑을 충분히 받을 자격이 있기에, 이 아이에게도 희망이 있음을 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이 마음은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와 같지 않을까요. 무슨 이유로 보호소에 입소하게 됐는지 알 수 없지만 사람 좋아하는 이 아이를 외면은 하지 말아주세요.


사진 속 강아지 치와와의 입양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족들과 충분히 상의하신 다음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starspringdurusummer) 프로필 하단 입양신청하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입양은 소중한 생명을 내 평생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한 뒤 결정해주세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