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인 없이 태어난 탓에 아무도 입양해 가지 않으려고 하자 댕무룩해진 아기 허스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21일

애니멀플래닛腾讯网


사람이 각자 서로 다른 외모를 가졌듯이 동물들도 언뜻 보면 다 똑같이 생긴 것으로 보이지만 저마다 서로 다른 외모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강아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 아이라인(?) 없이 태어난 아기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있어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는데요.


도대체 녀석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중국 매체 텅쉰망(腾讯网)에 따르면 태어날 때부터 아이라인 없이 태어나 입양되지 못하고 있는 아기 허스키가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腾讯网


사연 속 주인공인 아기 허스키는 다른 시베리안 허스키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다른 강아지들과 달리 바로 아이라인 부분이 블랙이 아닌 흰색으로 뒤덮여 있는 것이지요. 멀리서 보면 아이라인이 없는 것입니다.


보통 시베리안 허스키는 블랙 아이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약 2% 정도의 확률로 다른 외모를 가지고 태어난다고 하는데요.


사연 속 주인공인 아기 허스키가 약 2% 안에 들어가는, 아이라인 없이 태어난 사례라고 합니다. 정말 놀랍고 신기합니다.


애니멀플래닛腾讯网


실제로 아기 허스키에게는 아이라인이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다소 억울한 인상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이 녀석만 입양을 거부 당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형제들과 다르게 생겼다는 이유가 입양을 거부 당한 이유라고 합니다.


아기 허스키 주인은 자신의 SNS에 안타까운 사연을 올리며 좋은 주인을 찾아주고 싶다며 입양의 뜻을 전했는데요.


진심이 통한 것일까요. 마침내 아기 허스키를 입양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주인이 나타난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腾讯网


현재 아기 허스키는 새 주인의 품에서 하루하루가 다르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아기 허스키야, 새로 만난 주인의 품에서 아이라인이 없다는 이유로 더 이상 시무룩하지 말고 행복하길 바래봅니다.


아이라인이 없다고 틀린게 아니라 다른 것이지, 너에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란다.


그러니 좌절하지 말고 너답게 당당히 잘 살길 바랄게, 행복해야해. 너의 행복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빌게.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