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린 빨랫감 세탁기 돌렸다가 모르고 매트 더미에서 낮잠 자던 고양이까지 집어넣은 집사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21일

애니멀플래닛Kul News


세탁기를 돌리기 전에 항상 빨랫감 사이 고양이가 숨어 있는 것은 아닌지 꼼꼼하게 살펴본 뒤 세탁물을 돌리셔야겠습니다.


여기 밀린 빨랫감을 세탁기에 돌렸다가 매트 사이에서 낮잠자고 있던 고양이까지 집어넣고 세탁기 돌리는 일이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고양이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다고는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문제인 만큼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애니멀플래닛Kul News


한 누리꾼은 며칠 전 밀린 빨랫감들을 세탁기에 돌렸다가 끔찍한 일을 경험했는데요. 세탁기를 돌리고 휴식을 취하고 있던 와중에 평소와 다른 굉음 소리가 들렸죠.


혹시나 싶어 그는 서둘러 세탁기쪽으로 달려갔고 그 안에 고양이가 갇혀 울고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누리꾼은 서둘러 세탁기 작동을 멈춘 뒤 안에 갇혀 있던 고양이를 구조했습니다. 이미 고양이 온몸은 세탁물로 젖어버린 상황.


애니멀플래닛Kul News


알고보니 매트 사이에서 자고 있던 고양이가 빨랫감들과 함께 세탁기 안으로 들어가버렸던 것이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늦었더라면 세제가 잔뜩 묻었을 뻔했지만 다행히 물에 젖은 것 말고는 큰 이상은 없었다고 하는데요. 천만다행입니다.


따라서 세탁기를 돌리기 전 세탁기 안에 고양이가 들어간 것은 아닌지 또 세탁물 사이에 숨은 것은 아닌지 각별한 주의가 거듭 요구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