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게 뭐죠? 아미 최고"…BTS 지민 팬들의 유기견 사료 후원에 고마움 전한 최여진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21일

애니멀플래닛(왼) instagram_@yjyjyjyjyj_yj, (오) facebook_@bangtan.official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이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팬들의 기부 소식을 알리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최여진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존잘러~♥ 지민 부족한 게 뭐에요? 안그래도 지민 넘흐 좋아라하는데.. 더~ 좋아짐~"이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지민 씨의 팬분들께서 유기견 사료 후원까지 통 크게~ 역시 스케일이 남다름. 감사합니다"라고 방탄소년단의 지민 팬들의 유기견 사료 기부 소식을 전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콘서트 중 멘트를 하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jyjyjyjyj_yj


또한 지민의 팬들이 기부한 사료 박스가 한가득 쌓여있는 모습이 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최여진은 "#방탄소년단 #지민 #BTS #아미 #최고 #유기견 #기부 #후원 #사지말고입양하세요 #해외#이동봉사 #구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는데요.


앞서 유기견 입양단체 '드림오브독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리나라를 빛나게 하는 방탄 아가들. 지민 씨 팬클럽 아미에서 지인을 통해 사료 후원을 해주신대요"라고 사연을 올렸죠.


이어 "부디 한국을 빛내는 방탄 아가들에게 큰 힘을 주시고 그리고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의 기부 사실을 알린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