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실토실 몸통에 빵빵한 볼따구로 귀여움 폭발한다는 '궁디 팡팡' 참새 얼굴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20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길을 걷고 있으면 우연히 그리고 자주 마주치는 작은 새가 있습니다. 다름아닌 참새입니다.


토실토실한 몸통에 빵빵한 볼따구로 보자마자 심쿵하게 한다는 귀여운 참새의 반전 넘치는 정면 얼굴 사진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참새 정면 얼굴을 클로즈업해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토실토실한 몸통 덕분에 동글동글하면서도 귀여운 참새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마치 머리와 몸통이 하나로 이어진 듯해 보이네요. 여기에 빵빵한 볼따구까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목이 짧은 탓에 몸통 사이로 숨어버린 참새는 세상 불만 가득해 보이는 심통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워낙에 몸집이 동그랗고 작은 탓이 심통난 표정조차도 귀여운데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하얀 볼에 까만 볼터치를 한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토실토실한 몸통으로 귀여움을 뽐내는 참새는 소형 조류로 보통 몸집이 14cm 안팎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한국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새이기도 하는데요.


짧은 다리로 벌떡 일어나서 무언가 불만이라도 있는 듯 불만을 표출하며 울고 있는 참새의 모습.


참새는 우리에게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친구라는 사실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