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강형욱 출연하는 '개는 훌륭하다' 프로그램에 투아렉 협찬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14일

애니멀플래닛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자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 홍보대사인 강형욱 훈련사가 출연 중인 '개는 훌륭하다'에 자사의 플래그십 SUV 투아렉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대표적인 반려동물 프로그램입니다.


반려인들의 허를 찌르는 직설적인 조언과 함께 반려견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훈련법 및 행동교정 방법으로 반려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죠.


지난 12일 방영분에서는 강형욱 훈련사와 패널들이 진행한 퀴즈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됐는데요.


강형욱 훈련사는 간식 및 놀이를 통해 반려견이 차량과 충분히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접 시범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폭스바겐코리아


더불어 반려견과 차량 이동 시 자신의 반려견 사이즈에 맞는 켄넬 사용하고 트렁크에 켄넬을 싣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조언했죠.


폭스바겐코리아는 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드라이빙 방법 소개에 자사의 플래그십 SUV인 투아렉을 협찬했습니다.


강형욱 훈련사는 반려견이 트렁크 켄넬에 쉽게 탈 수 있도록 에어 서스펜션을 조정하고 운전 중에도 타이어 세팅을 세부적으로 설정하는 등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팁들을 투아렉을 통해 소개했습니다.


한편 친근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펫팸족(Pet + Family) 시대를 이끌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는 지난 6월 폭스바겐코리아의 SUV 라인업 홍보대사로 발탁됐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반려인들이 알아야 할 다양한 펫 드라이빙 팁과 펫팸족 SUV 라이프스타일을 포괄적으로 제안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SUV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