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용품 정기배송해주는 현대카드 '펫팩' 구독 서비스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07일

애니멀플래닛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자사 혜택 구조인 ‘3층 시스템’의 2층에 반려견 관련 '펫팩' 서비스를 추가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7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3층 시스템은 현대카드가 올해 2월 선보인 신개념 혜택 구조인데요. 층별로 혜택을 카드 기본 혜택(1층),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혜택(2층), 개인 맞춤형 선물 혜택(3층) 등 3가지로 구성됐습니다.


현대카드는 2층 구독 공간에 펫팩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습니다. 펫팩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펫팩 서비스는 크게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됐는데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차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해 줍니다.


또 마지막 6회 차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요.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8만원입니다. 소비자가로는 17만2000원 상당인데요.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 차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5만원입니다. 이는 소비자가로 11만1500원입니다.


펫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구독료는 6개월에 한번씩 자동 결제되며 구독 중단을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 해지가 가능합니다.


한편 펫팩은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와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4종)'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현대카드와 현대카드 PLCC로 적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