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한테 '빵 있을 때와 없을 때' 극과 극 선명한 차이를 보여주는 강아지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8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muchyarupite


빵이 있고 없고 했을 때 너무도 서로 다른 강아지들의 반응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강아지 3마리를 키운다는 어느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빵 있을 때만 인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블에 앉아서 빵을 먹고 있는 집사 주변을 둘러 앉아서 빼꼼 쳐다보고 있는 강아지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uchyarupite


집사 주변을 둘러싼 강아지 3마리 모두 집사 입으로 들어가는 빵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었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강아지들의 관심사는 집사가 아니라 집사가 먹고 있는 빵이었죠. 혹시나 한입이라도 줄까봐 녀석들은 집사를 바라보고 있었던 것입니다.


잠시후 집사가 빵을 다 먹자 극과 극의 차이를 보여주는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uchyarupite


조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집사 주변을 둘러싸고 있던 강아지 3마리 모두 볼일을 다 봤는지 집사 주변에 얼씬도 하지 않은 것인데요.


더이상 볼일이 없어진 강아지들은 그렇게 집사 주변을 떠났죠. 결국 빵이 있고 없고 했을 때 선명하게 드러난 집사의 위치에 누리꾼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의 일이 아닌 듯", "집사 어떡하냐", "결국 빵한테도 밀렸네, 밀렸어", "웃프네요", "용무 다 끝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