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빨간 딸기 맛보고 새콤달콤함에 화들짝 놀라서 두 눈 휘둥그레진 '귀요미' 햄스터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7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hamuhamustar924


새빨간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처음 맛본 햄스터는 신기한 맛에 그만 화들짝 놀란 나머지 두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새빨간 딸기를 혼자서 맛있게 먹고 있는 햄스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꼭지를 자르고 반토막낸 딸기를 맛있게 먹고 있는 햄스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머리에 꼭지를 모자처럼 눌러쓴 햄스터는 치명적인 귀여움을 자랑했습니다. 잠시 후 딸기 맛을 본 햄스터는 처음 맛본 달콤함에 두 눈이 휘둥그레졌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hamuhamustar924


입안에 톡톡 터지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과즙에 흠뻑 반해버리고 만 것입니다. 햄스터는 딸기를 한입에 물고는 놀랐는지 입을 벌렸는데요.


딸기 맛에 감동해 입까지 쩍 벌리며 폭풍 먹방을 선보인 햄스터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은 심쿵 당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햄스터는 입을 크게 벌리며 오물조물 야무지게 딸기를 먹어치워 보는 이들의 눈에서 하트가 뚝뚝 떨어지게 만들었습니다는 후문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딸기 먹는 햄스터 너무 귀엽다", "오.. 엄청 맛있다라고 말하는 듯", "너 때문에 미쳤어", "미친 표정에 내 심장 들었다놨다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witter_@hamuhamustar924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