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몸집만한 따옹 한입에 쏘옥 집어넣고 세상 기분 좋은지 해맑게 웃는 '귀요미' 다람쥐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7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볼주머니에다가 자기 몸집만한 크기의 땅콩을 한입에 꾸역꾸역 집어넣고서는 세상 전부를 다 가진 듯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다람쥐가 있습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큼지막한 땅콩 하나를 통째로 입에 넣고서는 해맑게 웃고 있는 다람쥐의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서 다람쥐는 두 손으로 땅콩을 집어들고는 눈을 찡긋 감은 채로 조금씩 맛을 음미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땅콩의 고소한 맛에 반한 다람쥐는 눈을 감고서는 한참동안 볼주머니에다가 몸집만한 땅콩을 집어넣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자기 몸집만한 땅콩을 어떻게 해서든 볼주머니에 넣어서 먹으려고 하는 다람쥐의 모습이 그저 귀여우면서도 우스꽝스러워 미소가 자꾸만 지어지게 합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치 너 같다", "귀여움", "과식 중", "냠냠냠냠!", "과식하는 다람쥐 아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편 다람쥐는 우리나라의 어느 지방에서나 볼 수 있는 동물로 울창한 침엽수림이 주서식지로 알려졌습니다.


활엽수림, 돌담, 땅속 등에 사는 다람쥐는 식물저장창고를 만드는 동물이기도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