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를 나눠주세요!"…요무, 반려동물을 위한 '9월의 욤데이' 기부 캠페인 진행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3일

애니멀플래닛요무


반려동물 브랜드 요무가 반려동물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이달의 욤데이'를 진행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요무는 매월 25일을 '이달의 욤데이'로 지정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출의 일부를 동물 관련 보호소, 센터, 협회 등 반려동물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인데요.


'이달의 욤데이' 캠페인은 요무의 브랜드 철학에서 비롯했습니다. 요무는 '요람에서 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입니다.


반려동물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는 취지를 담아 '이달의 욤데이'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죠.


'이달의 욤데이' 기부 물품은 '요무쮸 말랑스틱'과 '요무모래 두부두부'를 포함해 반려동물 사료와 장난감 등 다양하게 구성됐습니다.


애니멀플래닛요무


요무의 이승민 대표는 "'이달의 욤데이'는 반려동물 브랜드로서 요무의 철학을 담은 캠페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가정 내 반려동물을 비롯해 거리 위 동물들까지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됐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또한 요무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할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요무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강아지용 육포간식 '요무 닭백포'와 고양이간식 '요무쮸 말랑스틱'을 각각 100원에, 고양이모래 '요무모래 두부두부'를 1,000원에 판매하는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행사는 2만원 이상 구매하고 스토어찜을 한 고객에 한해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됩니다. 한편 추석 할인 행사 등 요무의 다양한 소식은 요무 스마트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