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의 후시펫, 고양이 면역력과 건강케어 위한 '추석 프로모션' 25일까지 진행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2일

애니멀플래닛후시펫


배우 윤균상이 모델로 활동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브랜드 후시펫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세트를 할인하는 '냥수무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후시펫에 따르면 추석을 맞이 진행하는 '냥수무강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후시펫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문 제약회사인 보령제약그룹과 함께 개발한 고양이 전용 영양제 닥터냥 3종과 함께 존 인기 상품인 추나쿠션과 쓱쓱브러쉬 등의 기획 세트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후시펫은 또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면역력 증강과 건강 케어에 초점을 맞춘 닥터냥 고양이 전용 영양제를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인간만이 아닌, 반려동물에게도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집사들이 반려동물인 고양이와 함께 할 시간이 늘어나길 바라며 그 시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채워질 수 있도록 미리미리 예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프로모션에 담았습니다"라고 전했는데요.


프로모션 물량의 조기 소진시 기간은 단축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시펫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