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클럽&리조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추석 펫캉스 패키지'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19일

애니멀플래닛소노펫클럽&리조트


'코로나19' 확산세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시되면서 이번 추석 귀성을 자제하고 집에서 추석을 보내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습니다.


19일 소노펫클럽&리조트는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또 다른 가족인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고 의미 있는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펫캉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펫캉스' 패키지는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반려동물 동반 가능 (비발디파크,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추석 선물 ▲Thinking Dog 페어링 메뉴 ▲음료(2인) 으로 구성된다. 객실은 소노펫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와 고양에서 숙박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추석 선물로 명절 간식 세트와 의상 소품을 제공합니다.


명절 간식 세트는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으로, 반려동물이 먹을 수 있게 특별 제작했습니다. 사람이 빚는 실제 송편의 모양과 똑같이 만들어 맛과 멋의 재미를 모두 잡아 눈길을 끌어모으는데요.


이와 함께 한복의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한복 케이프를 제공해 귀성길에 오르지 않아도 명절 분위기를 내며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추석과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음식이죠.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페어링 메뉴를 이용하며 만족스러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페어링 메뉴는 반려인을 위한 음식과 반려동물을 위한 음식으로 구성되며 치킨과 연어 샌드위치 중 원하는 음식을 선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애견 운동장인 플레이그라운드를 이용하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가족의 일원인 반려동물과 함께 추석을 보낼 수 있는 추석 펫캉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가격은 비발디파크는 21만 3000원부터, 소노캄 고양은 28만 5000원부터로 매력적인 가격으로 명절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