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반려동물 동반 객실 '펫밀리케이션' 출시…용품과 세심한 서비스 제공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18일

애니멀플래닛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이 반려동물과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펫밀리케이션(petmilication)'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18일 콘래드 서울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펫밀리케이션 패키지'는 많은 부분에서 자유롭지 못한 도시의 반려동물들을 위한 패키지라고 하는데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도록 콘래드 서울이 엄선한 반려동물 용품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객실에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카라의 코보 침대(Covo Bed)와 푸드볼(food bowl), 스몰 스터프의 디그스텝(Dig Step), 로열테일즈의 반려견 유모차와 독톡 배변판 등을 비치해 반려동물이 편하게 머물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또한 펫밀리케이션 한정판 장난감과 미니 필로우, 간식 등으로 구성된 12만원 상당의 웰컴 어메니티 키트도 증정합니다.


투숙객과 반려동물의 편의를 위해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호텔 인근의 레스토랑과 카페, 놀이터와 동물병원이 안내된 펫 패스포트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룸서비스는 물론 호텔 셰프팀이 직접 만든 반려동물용 수제 케이크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펫밀리케이션 패키지는 15Kg 이하 반려동물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당 최대 2마리까지 머무를 수 있습니다. 수익의 일부는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된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성인 2인 및 반려견 1마리 기준 50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