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소파 광고 화보 촬영하다가 모델 강아지 애교에 함박웃음 핀 '개아빠' 박서준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18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ESSA


반려견 소파 광고 화보 촬영 도중에 모델 강아지의 치명적인 폭풍 애교에 심쿵 당한 '개아빠' 박서준의 모습이 포착돼 훈훈함을 주고 있습니다.


자코모(JAKOMO) 패밀리브랜드 에싸(ESSA)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서준과 함께한 반려견 소파 촬영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박서준은 광고 촬영현장에 등장한 모델 강아지를 보고 너무 귀여워서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ESSA


반갑게 모델 강아지를 맞이한 박서준은 곧바로 프로답게 광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중간 쉬는 시간에 박서준은 모델 강아지랑 시간을 보냈죠.


특히 모델 강아지의 폭풍 애교에 박서준은 그만 심쿵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박서준도 연예계 소문한 반려인이기 때문입니다.


박서준은 모델 강아지 머리를 쓰담쓰담해주는가 하면 장난도 치고 같이 놀아주는 등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내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습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ESSA


실제 영상을 접한 팬들은 "박서준과 강아지 너무 귀여워", "역시 애견인", "박심바와 아부지", "힐링 조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는 자코모 패밀리브랜드 에싸는 자코모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지난해 론칭한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전문 브랜드입니다.


국내외 친환경 인증을 완료했으며 관리가 용이한 이지클린 방식의 기능성 패브릭으로 물만으로 일상의 오염 제거가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ESSA


YouTube_@ESS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