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먼지 걱정 줄이고 배변활동 돕는 고양이 모래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16일

애니멀플래닛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먼지 걱정을 줄인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리얼 블루 샌드'(REAL BLUE SAND)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냄새 케어에 효과적인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 고양이들의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입니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벤토나이트 모래의 단점인 먼지 날림 즉 '사막화 현상'을 줄이기 위해 먼지 억제 기술(Dust Control Technology)을 적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3% 분진이 감소해 먼지 발생이 덜하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애니멀플래닛애경산업


또한 제품에 함유된 블루 벤토나이트의 작은 입자가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고양이 소변 등이 바닥에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응고력이 뛰어나 사용한 곳만 재빠르게 덜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면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후각에 예민한 고양이들을 위해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를 함유해 3대 악취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등을 95% 이상 감소시켜 24시간 냄새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휘슬 관계자는 "최근 반려묘 가구 증가로 인해 고양이의 위생과 직결된 고양이 모래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많아졌습니다"라며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클린 공정을 적용해 먼지 발생 및 유입을 최소화시켜 집안 먼지에 예민한 고양이와 집사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