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순살탱 콜라보라인' 수익금 일부 유기 반려동물 위한 사료 기부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27일

애니멀플래닛에이션패션


에이션패션(대표 엄태순)의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이 지난 20일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 온(ON)에 사료 1톤을 기부해 훈훈함을 주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엠은 2020 SS시즌 '셋이 합쳐 세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장애묘들'(순구·살구·탱구, 순살탱)과 협업해 콜라보 라인을 출시한 바 있는데요.


광고모델 배우 서강준이 순살탱 화보와 캠페인 영상 내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유기묘 보호 캠페인을 전개해 왔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프로젝트엠은 협업을 함께해온 순살탱과 함께 제품 판매 수익금으로 유기동물에 필요한 사료 약 1톤을 마련해 기부하게 됐습니다.


에이션패션 관계자는 "순살탱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FW시즌에는 고양이 순구, 살구, 탱구 그리고 강아지 방구까지 더해져 지속적인 유기동물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기회로 동물은 소유물이 아닌 반려가족이라는 인식 확산과 함께 사지 말고 입양하는 문화가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한편 고양이 삼형제의 일상을 위트 있는 아트웍으로 풀어낸 '순살탱 콜라보' 그래픽티셔츠는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