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옹, 유기농 채소와 과일에 유산균 투입해 발효시킨 반려동물 천연 유산균 '발효채소'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20일

애니멀플래닛포옹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반려인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으로 큰 주목을 받은 포옹이 반려동물 천연 유산균 '발효채소'를 선보입니다.


20일 주식회사 매드메이드가 설립한 브랜드 포옹은유기농 채소와 과일에 유산균을 투입하여 발효시킨 프리미엄 천연 유산균 '발효채소'를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발효채소'는 장 내 유익균과 유해균이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장 건강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되도록 도움으로써 반려동물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장 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포옹의 '발효채소'는 보장 균수가 4,500억 CFU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투입, 발효시켜 약 1조 CFU에 달하는 유산균이 검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여기서 CFU는 미생물 한 덩이를 집락이라 하며 이 집락형성 단위를 CFU(Colony-forming unit)라고 합니다.


포옹의 '발효채소'는 기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는 다르게 발효된 채소와 과일로 이루어진 형태이며 사료나 간식에 얹어서 먹일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겨줄 수 있다는 특징을 가졌습니다.


포옹 측 관계자는 "'발효채소'는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개선해 만성 구토, 설사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라며 "발효채소 속 풍부한 효소와 식이섬유가 몸속 중금속, 노폐물 배출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등 많은 이점이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매드메이드 이대은 대표는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만든 다양한 자연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