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댕댕이 캠프' 패키지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19일

애니멀플래닛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대표이사 송인수)은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안심하고 휴식과 교감을 높일 수 있는 댕댕이 캠프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19일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반려견과 반려인에게 자연에서 함께 힐링하며 치유를 얻을 수 있는 웰니스 숲캉스 패키지 '댕댕이 캠프 패키지'를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댕댕이 캠프 패키지'는 8월 16일, 22일, 30일 총 3회에 걸쳐 파일럿 형태로 운영되는데 애견호텔 이용권 외에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되었습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마운틴뷰 2인 객실 및 애견호텔 1박 숙박권 △EGF마스크팩 2매 △3식(석식/조식/중식) 이용권 △반려견 프로그램 (숲 속 트래킹, 반려견 놀이터, 반려견 요가)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이용 후 애견 목욕이 가능한 샤워시설도 준비돼 있는데요. '숲 속 트래킹'은 반려견과 견주가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 속을 산책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반려견은 마음껏 노즈워킹을 즐기며 부족한 운동량을 채울 수 있고, 견주는 숲 속에서 명상하고 휴식할 수 있죠.


반려견과 심신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반려견 요가인 'DOGA' 프로그램은 반려견의 혈액순환, 관절 질환 예방, 소화력 향상 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마사지와 요가 동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반려견 놀이터'에는 자연 속에서 장애물을 넘고 달리며 반려견의 성취욕구를 달성시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어질리티 체험과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애견 수영장 등이 마련돼 있다고 하네요.


힐리언스 선마을 송인수 대표는 "반려견에 대한 고민을 덜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만 있던 반려견에게 자연에서 함께 즐기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댕댕이 캠프를 마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댕댕이 캠프 패키지' 예약 및 상세 문의는 힐리언스 선마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