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인기 간식 '베긴·덴탈라이프' 소포장팩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12일

애니멀플래닛네슬레 퓨리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인기 반려견 간식 '베긴'과 '덴탈라이프'의 소포장 팩을 선보입니다.


12일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 가구 증가와 소형견이 많은 국내 반려견 시장을 고려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소포장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베긴' 소포장 팩(85g)은 기존 '베긴' 제품(170g)의 절반 정도로 반려견에게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는데요.


패키지가 지퍼백으로 돼있어 산책이나 야외 훈련 시 안심하고 들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의 5가지 맛 가운데 오리지널만 출시됐습니다.


'베긴'은 지난 1993년 미국에서 출시 후 반려견들이 즐겨 찾는 대표 간식 중 하나로 명성을 쌓아 왔으며 국내에는 지난 5월 출시된 바 있는데요.


순살 베이컨을 제1원료로 사용해 강렬한 베이컨 향과 맛이 특징이며 여기에 인공 조미료 및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네슬레 퓨리나


'덴탈라이프' 소포장 팩은 '덴탈라이프 미니(58.1g)'로 출시되며 2kg~9kg 정도의 소형견을 대상으로 합니다. '덴탈라이프'는 양치질이 어려운 반려동물의 치석 및 플러그 제거를 위한 구강 관리 간식인데요.


구멍이 많은 다공성 조직이 특징인 이 제품은 반려견의 입안 뒤쪽까지 자연스럽게 굴러 들어가는 톱니바퀴 모양으로 디자인돼 치석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설명입니다.


'베긴'과 '덴탈라이프' 소포장 팩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퓨리나는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베긴'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베긴 1+1' 행사와 '덴탈라이프' 2개를 구입하면 무료로 1개를 더 증정하는 ;덴탈라이프 2+1;행사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 향상과 접점 확대를 위해 접근성이 뛰어난 편의점 진출을 성사시키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반려인들이 좀 더 쉽게 양질의 간식을 접하게 되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