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손으로 만든 반려견용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11일

애니멀플래닛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 동원F&B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11일 뉴트리플랜에 따르면 손으로 만든 반려견용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코메트릿' 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 3종을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간식입니다.


엄선한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각각 참치와 연어껍질로 일일이 말아 제습 건조해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으며 쫀득한 식감의 돼지귀와 소떡심은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씹을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와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동원F&B는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을 출시하기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지난 6월 30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 펀딩에서 동원F&B는 목표금액의 759%를 모금하는데 성공해 제품을 정식 출시하게 됐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식을 이용하게 됐습니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려인들과 소통해 양질의 펫푸드를 만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신제품 3종 가격은 각각 6,000원이며 동원F&B가 운영하는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펫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