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친구랑 나란히 누워 새근새근 자는 '귀요미' 브리티쉬 숏헤어 아기 냥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04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Teddy Kittens


지금까지 이런 조합은 없었습니다. 병아리 친구랑 나란히 누워서 새근새근 곤히 자는 브리티쉬 숏헤어 아기 고양이 모습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테디 키튼스(Teddy Kittens)'라는 이름의 고양이 전문 유튜브 채널에는 병아리랑 친구 사이가 된 아기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는 샛노란 병아리와 조막만한 몸집을 자랑하는 브리티쉬 숏헤어 아기 고양이가 서로 품에 꼭 안긴 채 꾸벅꾸벅 졸고 있는 모습입니다.


급기야 브리티쉬 숏헤어 아기 고양이는 조막만한 솜방망이를 병아리 친구 머리 위에 올려 놓기도 했는데요. 이 조합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아닙니까.


보기만 해도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게 하는데요. 집사가 자신들을 찍고 있는 줄 꿈에도 모르고 병아리와 아기 고양이는 세상 편안히 꿈나라 여행을 했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Teddy Kittens


비몽사몽 눈을 떴지만 좀처럼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두 녀석. 서로가 서로를 아끼는 모습이 너무도 심쿵하게 합니다.


이처럼 친구란 종족을 넘어서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는 존재라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해주는 브리티쉬 숏헤어 아기 고양이와 병아리. 여러분에게는 이런 친구 있으신가요?


한편 브리티쉬 숏헤어 고양이는 눈이 크고 둥글며 볼살이 있어 심술 맞아 보이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인데요.


성격은 조심스러우면서도 순하고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낼 수 있는 친화력을 지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Teddy Kittens


YouTube_@Teddy Kitten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