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오토바이 운전자 사냥하려고 전속력으로 달리는 호랑이

하명진 기자
2026.02.09 12:16:21

애니멀플래닛Navaneeth


평화로운 정적이 감돌던 숲길이 한순간에 생사의 갈림길로 변했습니다. 


도로 옆 우거진 수풀 속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그림자가 요동치더니, 야생의 포식자 호랑이가 그 서슬 퍼런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녀석은 마치 목표물을 점찍은 듯, 눈 깜짝할 사이에 도로 위 오토바이를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들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Navaneeth


애니멀플래닛Navaneeth


호랑이의 추격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매서웠습니다. 강인한 근육을 앞세워 거리를 좁혀오는 포식자의 기세는 금방이라도 오토바이를 덮칠 듯 위협적이었습니다. 


뒤늦게 등 뒤의 살기를 느낀 운전자가 사력을 다해 속도를 높였지만, 녀석의 앞발이 오토바이 뒷바퀴에 닿을 듯한 일촉즉발의 상황이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했습니다.


찰나의 순간이었지만, 그 긴박함은 지옥의 문턱과도 같았습니다. 만약 오토바이가 단 1초라도 늦었거나 노면의 빗물에 미끄러졌다면, 결코 돌이킬 수 없는 비극적인 참사가 벌어졌을 것입니다. 


다행히 운전자는 본능적인 집중력을 발휘해 사투 끝에 호랑이의 사정권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Navaneeth


애니멀플래닛Navaneeth


사냥에 실패한 호랑이는 멀어져 가는 오토바이를 한동안 응시하며 아쉬운 듯 그 자리에 멈춰 섰습니다. 


이 신비롭고도 섬뜩한 재회는 야생의 영토를 침범한 인간과 굶주린 포식자 사이의 냉혹한 경계를 여실히 보여줍니다. 


우리에게 야생에 대한 경외심과 더불어 늘 깨어있는 주의가 필요함을 일깨워주는 기적 같은 생존의 기록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