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관람하던 차가 고장나서 갑자기 멈추자 벌어진 '소름돋는 상황'

하명진 기자
2026.01.29 09:37:02

애니멀플래닛Hindustan Times


세상에는 때때로 말로 설명하기 힘든 경이로운 순간들이 포착되곤 합니다. 인도의 한 국립공원에서 발생한 이번 사건 역시 그중 하나입니다. 


평화롭게 관람을 즐기던 관광 차량이 원인을 알 수 없는 고장으로 갑자기 길 한복판에 멈춰 서면서 긴장감이 감도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곳은 인도 카르나타카주에 위치한 바네르가타 국립공원(Bannerghatta National Park)이었습니다. 


관광객을 가득 태우고 이동하던 차량이 하필 호랑이들이 거주하는 구역에서 전원이 꺼지며 멈춰버린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Hindustan Times


정적 속에 갇힌 차량 주변으로 호랑이 한 마리가 호기심 어린 눈빛을 띠며 슬금슬금 다가오기 시작했습니다.


잠시 후,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눈을 의심케 하는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호랑이가 갑자기 관광 차량의 뒷범퍼를 거대한 앞니로 꽉 깨물더니, 마치 가벼운 장난감을 다루듯 차를 뒤로 끌기 시작한 것입니다. 


실제로 육중한 무게의 관광 차량이 호랑이의 압도적인 힘에 밀려 수 미터나 뒤로 이동했고, 차 안에 있던 사람들은 소름 돋는 전율을 느껴야 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Hindustan Times


다행히 해당 차량에는 야생 동물의 습격에 대비한 견고한 안전 보호망이 설치되어 있어, 다행히 승객들이 직접적인 위협을 받거나 다치는 불상사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거구의 차량을 단지 입의 힘만으로 움직여버리는 호랑이의 가공할 괴력을 눈앞에서 목격한 관광객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 놀라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호랑이가 고장 난 차를 구조해 주려고 했던 것 아니냐", "덩치 큰 고양이라더니 힘이 정말 상상을 초월한다", "현장에 있었다면 정말 무서웠을 것 같다"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야생의 제왕이 보여준 이 기상천외한 행동은 자연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다시금 실감하게 하는 사건으로 남았습니다.


YouTub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