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충격으로 유산한 강아지와 눈물의 재회 / 莞映像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한 어머니가 아들이 집을 비운 사이 고작 몇 천원 때문에 임신한 강아지를 몰래 팔아버리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다행히 아들이 강아지를 되찾았지만 강아지는 너무 큰 충격과 고통을 겪어 결국 슬픈 일이 벌어지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남성은 집에서 키우던 강아지가 갑자기 사라진 것을 알고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이 강아지는 이미 임신 중이었기 때문에 남성은 더욱 걱정했죠.
남성이 사는 곳은 시골이라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지내는 편이었지만 다음 날까지 강아지가 보이지 않자 그는 불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극심한 충격으로 유산한 강아지와 눈물의 재회 / 莞映像
이대로 있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든 남성이 집 주변의 CCTV를 확인한 후 믿을 수 없는 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니 글쎄, 어머니가 자신이 외출한 틈을 타 개 상인들을 불러 임신한 강아지를 단돈 몇 천원에 팔아넘긴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마디로 말해 충격이었습니다. 남성은 강아지가 평소에 어머니를 가장 믿고 따랐기 때문에 어머니에게 너무 쉽게 붙잡혀 팔려갔다는 사실에 더욱 가슴 아팠는데요.
남성은 강아지를 찾기 위해 다음 날 이른 아침부터 곧바로 개 상인들이 모이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극심한 충격으로 유산한 강아지와 눈물의 재회 / 莞映像
힘든 발걸음 끝에 강아지를 발견했지만 강아지는 주인을 보고도 기뻐하기보다는 슬픔과 불안함이 가득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자신이 가장 믿었던 사람에게 버려졌다는 충격이 얼마나 컸을까.
남성은 그 자리에서 상인에게 현금을 주고 강아지를 다시 사서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온 어미 개는 이미 너무 큰 충격과 낯선 차량에서의 흔들림 때문에 불행하게도 새끼들을 유산한 상태였죠.
뱃속의 아기들은 개 상인에게 아무렇게나 버려졌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자 남성의 마음은 더욱 찢어졌습니다.
극심한 충격으로 유산한 강아지와 눈물의 재회 / 莞映像
남성은 온몸이 더러워진 어미 개를 깨끗하게 씻겨주면서 진심을 담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를 무서워하지 않아 줘서 고마워..."
자신에게 닥친 비극 속에서도 주인을 믿어주는 강아지의 순수한 마음에 남성은 다시 한번 눈물을 흘려야만 했습니다.
사연을 접한 사람들은 분노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극심한 충격으로 유산한 강아지와 눈물의 재회 / 莞映像
"저는 정말 저런 어른들을 이해할 수가 없어요. 몇 푼 때문에 충성스러운 가족을 팔아버리다니요"
"나라면 정말 큰 정신적 충격을 받을 거예요. 수많은 강아지들이 팔려가는 걸 보면서도 내 강아지밖에 구할 수 없다는 무력감 그리고 앞으로 엄마가 또 팔까 봐 계속 경계해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 슬퍼요"
믿고 따랐던 가족들에게 하루 아침에 버림 받은 것은 물론 뱃속의 생명까지 잃어버린 이 강아지의 슬픔과 아픔을 그 무엇으로 달랠 수 있을까.
가족의 사랑과 신뢰를 받았던 강아지가 겪은 배신과 비극은 우리 모두에게 반려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가슴 아픈 이야기였습니다.
극심한 충격으로 유산한 강아지와 눈물의 재회 / 莞映像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