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주변 도움없이 옷장과 벽 사이 좁은 틈 활용해 아래로 내려가는 신박한 방법

장영훈 기자
2024.04.19 20:05:52

애니멀플래닛혼자 힘으로 옷장에서 내려오는 고양이 / youtube_@ViralHog


때로는 고양이의 신체 능력에 놀랄 때가 많은데요. 여기 남다른 기질을 발휘하는 고양이가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입을 떡 벌어지게 합니다.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바이럴호그(ViralHog)'에는 고양이가 옷장에서 내려가는 방법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이날 고양이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옷장 위로 어떻게 올라갔는데 문제는 혼자 힘으로 내려오기에는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좁은 틈 사이로 걸어서 내려오는 고양이 / youtube_@ViralHog


그런데 잠시후 고양이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다소 신박한 방법으로 옷장에서 바닥으로 무사히 내려온 것이 아니겠습니까.


여기서 궁금한 점. 고양이는 높은 옷장에서 뛰어내리지 않고 무사히 아래로 내려올 수 있었을까요.


이와 같은 일이 가능했던 이유는 옷장과 벽 사이 좁은 틈 덕분이었죠. 고양이는 어느 누가 알려주지 않았는데 혼자 알아서 척척 틈 사이를 활용하는 것.


걱정과 달리 혼자 힘으로 옷장에서 내려온 고양이 / youtube_@ViralHog


옷장과 벽 사이 좁은 틈으로 고양이는 걸어서 내려왔습니다. 마치 닌자라도 되는 것처럼 유유히 걸어서 옷장 아래로 내려오는 고양이.


보고 또 봐도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고양이의 놀라운 신체 능력인데요. 고양이는 알면 알수록 너무 신기한 능력을 가진 것 같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가능하다고요??", "고양이가 아닌 닌자인 줄", "너 정체가 뭐냐", "고양이 대단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바닥에 무사히 내려온 고양이의 여유 있는 모습 / youtube_@ViralH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